‘무럭무럭 푸른 하늘에 닿을 듯이 가지를 펴며 자라가는 그 나무를 보았다’
상태바
‘무럭무럭 푸른 하늘에 닿을 듯이 가지를 펴며 자라가는 그 나무를 보았다’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6.08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2022년 수원희망글판 여름편’ 문안 게시
수원희망글판 여름편

 

수원시가 ‘2022년 수원희망글판 여름편’ 문안 ‘무럭무럭 푸른 하늘에 닿을 듯이 가지를 펴며 자라가는 그 나무를 보았다’를 8월까지 수원시 곳곳에 게시한다.

여름편 문안은 천상병 시인의 시 ‘나무’에서 발췌한 것이다. 지난 4월 진행한 ‘2022년 수원희망글판 여름편 문안 공모’로 선정했다.

수원시청 외부게시판

 

수원희망글판 문안은 수원시청, AK플라자 수원점, IBK기업은행 동수원지점, 4개 구청, 북수원도서관 등의 전용게시대 14개소와 수원역·광교중앙역 환승센터 등 전자게시판에서 볼 수 있다.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시민참여→수원희망글판’에서 컴퓨터·스마트폰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수원희망글판은 2012년부터 시작한 시민 참여형 거리 인문사업이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삶의 여유와 희망을 전하고 계절에 어울리는 글귀를 수원시 곳곳에 게시한다.

‘2022년 수원희망글판 가을편’ 문안은 7월 중 공모할 예정이다. 선정작을 응모한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후보작 응모자 5명에게는 각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수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