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민규 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상 수상
상태바
추민규 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6.2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 의원은 “안전하고 건강한 미사강변도시 안착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밝혀

 

경기도의회 추민규 의원(건설교통위원회, 하남)은 건설교통위원회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우수의원상은 제10대 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던 위원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남다른 사명감으로 합리적인 정책 개선방안을 제안함으로써 건설교통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서 선정되었다.

특히 건교위원으로서 우수한 조례를 대표 발의하였고, 하남시 개인택시 증차 문제 해결에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는 등 하남시 건설교통에 이바지한 공로도 인정받은 셈이다. 또한, 지역의 국회의원보다 예산을 많이 확보하는 등 정치인으로서 하남시 발전에 큰 성과를 보였다는 평가다.

추민규 의원은 “항상 하남시 발전을 위해서 노력했고, 제10대 후반기 건교위원으로서 미사강변도시의 스마트도시 안착에 노력했으며, 많은 예산을 확보하여, 미사강변도시가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로 도약하는 데 일조한 것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추 의원은 “지난 4년간의 행복했던 과거는 묻어두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더 큰 정치를 위해 시민과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교육도시 하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