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공장새마을운동 수원시협의회, 아동·청소년 공동생활시설에 먹거리 기부
상태바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수원시협의회, 아동·청소년 공동생활시설에 먹거리 기부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7.14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수원시새마을회관에서 전달식 개최…180만 원 상당 식료품 기부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수원시협의회가 “수원시 관내 아동·청소년 공동생활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관내 아동·청소년 공동생활시설 대표들에게 180만 원 상당의 먹거리를 기부했다.

안순근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수원시협의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14일 팔달구 수원시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아동·청소년 공동생활시설 대표들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라면·햄·참치통조림 등 먹거리는 ‘샬롬하우스(남자 청소년 공동생활시설)’, ‘행복한집(여자 청소년 공동생활시설)’, ‘수원나르샤(여자 탈북 청소년 공동생활시설)’ 등 9개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순근 회장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아이들에게 따뜻한 먹거리를 선물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수원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도록 계속해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73년 출범한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수원시협의회는 ‘새마을운동’ 활성화, 아동·청소년을 위한 나눔 사업(먹거리 후원 등), 농촌 일손 돕기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