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습관을 버리고 불편한 습관실천으로 환경을 지키기 위한 “함께하는 친환경 작품전시회”두번째 이야기
상태바
편한습관을 버리고 불편한 습관실천으로 환경을 지키기 위한 “함께하는 친환경 작품전시회”두번째 이야기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8.17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해진 습관을 버리고 불편하지만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함께하는 친환경 작품전시회” 두 번째 이야기가 수원시 장안구민회관 1층 노송갤러리에서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열린다.

수원도시공사 장안구민회관이 주관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수원도시재단, 수원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회적기업 ㈜팝그린, 동네형 등 외부기관도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19일 장안구민회관에 따르면 이번 “함께하는 친환경 작품전시회”에는 내․외부 참여기관이 출품한 181점의 사진, 그림, 조형물 등이 전시된다.

또 비즈를 이용한 태양광 팔찌 만들기, 환경 VR 관람 등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작품전시회 기간 중 오후 2시~3시까지 체험이 가능하고, 각 기관 임직원과 자원봉사자가 활동보조를 맡는다.

 

이원용 장안구민회관장은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고 함께할 수 있는 일상 속 작은행동 실천의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참여를 희망하는 유관기관 등과 협업, 지속행사로 자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수원도시공사 장안구민회관은 지난해 11월 “함께하는 친환경 작품전시회” 첫 번째 이야기전을 개최했다.

내․외부 기관이 출품한 94점의 사진과 그림이 전시됐으며 시민 등 600여명이 관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전시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도시공사 장안구민회관(031 240-30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