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욱 경기도의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서센터 관계자와 업무 회의
상태바
이용욱 경기도의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서센터 관계자와 업무 회의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8.24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소속 이용욱 의원(민주, 파주3)은 24일 파주상담소에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서센터 윤준섭 센터장과 전유완 과장으로부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서센터의 주요 업무에 대해 보고받는 자리를 가졌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서센터 관계자는 북서센터에서 주관하여 운영 중인 ‘소상공인 사업정리 지원사업’, ‘소상공인·자영업자 SOS 현장지원단’ 등 사업의 일반현황 및 업무 추진사항 등을 보고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향후 공모를 통해 진행되는 사업은 본원에서 추진하고, 센터에서는 골목상권 매니저 운영 등과 같은 현장 밀착형 지원사업을 위주로 운영하여 소상공인·자영업자와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욱 의원은 “상인회는 대부분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여러 지원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나, 경제 위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상인회와의 소통과 지역 골목상권의 실질적인 활로 모색을 위하여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북서센터에서 더욱더 노력해 주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는 도의원과 직접 만나 도민의 고충이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파주상담소(031-941-8189, 파주시민회관 소공연장 3층)는 평일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