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온라인 사진전 ‘나를 찾는 성장일기, 꽃길이 되다’ 개최
상태바
수원시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온라인 사진전 ‘나를 찾는 성장일기, 꽃길이 되다’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10.26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일까지 경력단절 여성 지원 사업 관련 사진 140여 점 전시

 

수원시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11월 6일까지 경력단절예방 온라인 사진전 ‘나를 찾는 성장일기, 꽃길이 되다’를 개최한다.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http://www.sfwnwc.kr)에서 ▲나를 찾는 첫걸음 ▲꿈을 찾는 노력 ▲나란히 걷는 꿈 ▲세상의 문을 열다 등을 주제로 경력단절 여성 지원사업 관련 사진 140여 점 이상을 전시한다.

집단상담프로그램, 직업교육훈련, 중장년여성취업지원, 취‧창업 동아리 등 구직자를 위한 취업 지원서비스와 새일여성인턴, 여성친화일촌기업 등 구인업체와 상생하는 기업체 지원서비스를 볼 수 있다. 센터 홍보 동영상도 상영한다.

홈페이지 내에 ‘VR(가상현실) 갤러리’를 운영해 PC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2013년 운영을 시작한 팔달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사업으로 여성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혼인·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전문적인 직업교육훈련을 제공하고,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연결해준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전이 일자리를 찾는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