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별별화성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화성시, ‘별별화성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0.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53개 작품 시상
영상 부문 대상 ‘여긴, 화성’, 이미지 부문 대상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화성시 가볼만한 곳’수상

 

화성시가 27일 시청 대강당에서 ‘별별화성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인구 100만 대도시 화성 시대를 맞아 화성의 풍성한 문화와 삶, 미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자유롭게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해 공유하는 대회이다.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영상과 이미지 부문으로 나눠 일반과 청소년 작품 총 671개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와 공개검증 등을 거쳐 각 부문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53개 작품이 선정됐다.

 

영상 부문 대상에는 화성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여행 분위기를 담아 하현준, 권민혁 팀이 직접 작사 작곡한 뮤직비디오 ‘여긴, 화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미지 부문 대상은 궁평항과 전곡항, 화성호, 제부도, 공생염전 등을 소개한 나기환씨의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화성시 가볼 만한 곳’이 이름을 올렸다.

해당 수상작들은 오는 27일부터 별별화성 공모전 홈페이지(별별화성.kr) 또는 화성시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시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다채로운 작품들로 화성시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창작자분들이 화성시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