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돗자리콘서트’로 수노을공원을 수놓다!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돗자리콘서트’로 수노을공원을 수놓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0.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22일(토) 화성시 새솔동 수노을중앙공원 잔디밭 광장에서 성공적 개최! 2천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해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이 주최하는 ‘2022 찾아가는 공연장’ <돗자리콘서트>가 지난 10월 22일(토) 화성시 새솔동 수노을중앙공원 잔디밭 광장에서 2,0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찾아가는 공연장‘은 2009년부터 화성시 곳곳을 찾아가 화성시민 모두가 양질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성시문화재단의 간판 사업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돗자리콘서트>는 정체성이 모호했던 화성시 외곽, 타 시 인접 지역에서 개최된 만큼 그 의미가 남달랐다. 

 

연간 운영되는 ‘찾아가는 공연장’ 참여 예술단체 중 이번 콘서트를 위해 선발된 4개 팀(밴드 A.S.H., 애니메이션 크루, 세포 엔터테인먼트, 그리토)은 1990년대, 2000년대 유행했던 인기가요를 각자의 스타일대로 락, 댄스, 디제잉, 기악 등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이날 자리한 3040 부모세대 관객들의 공감과 박수를 자아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소규모 거리공연, 방문 공연 위주로만 기획과 운영을 해왔던 터라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많은 관객들이 콘서트를 즐겨주셔서 너무나도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2023년에도 더 많은 화성시민들이 ‘찾아가는 공연장’ 사업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재밌는 공연을 일상 공간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