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 ‘경기미와 로컬푸드 할인지원사업’ 추진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상
상태바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 ‘경기미와 로컬푸드 할인지원사업’ 추진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1.2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이 21일 경기도 수원시 호텔리츠에서 열린 ‘2022년 하반기 경기농협 조합장포럼’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경기농협 조합장포럼은 관내 농축협 간 정보교류와 상호 토론을 통해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는 행사이며, 농업과 농촌에 대해 관심을 갖고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인물에게 감사패를 수여한다.

김성남 위원장은 민생경제 위기에 대응하고자 긴급예산 234억 원을 편성해 ‘경기미와 로컬푸드 할인지원사업' 추진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것이다. 

김성남 위원장은 포천 출신의 재선 도의원으로, 평소 농정해양 분야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의 의정활동 경험을 토대로 도정 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경기도정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김 위원장은 농정해양위원장으로서 리더십을 가지고 여야 없는 위원회 활동을 주도하고 있으며, ‘경기미와 로컬푸드 할인지원사업’과 같이 어려운 농가 사정을 돕기 위한 노력과 농정예산 확대 등 경기 농정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농정해양위원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수행했을 뿐인데 이를 인정받아 상까지 받게 되어 기쁘고, 생산자 농어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어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어업인을 먼저 생각하고 경기 농정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농협중앙회이사, 경기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