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충만한교회, 9사단 국군장병들을 위문하고 사단 내 교회와의 지속적인 상생협력 강화키로
상태바
파주 충만한교회, 9사단 국군장병들을 위문하고 사단 내 교회와의 지속적인 상생협력 강화키로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2.11.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일산) 충만한교회 임다윗 담임목사는 11월 23일(수) 오후 2시에 육군 제9보병사단 사령부에서 충만한교회 희망박스 위문품 및 위문금 전달식을 갖었다. 

이번 위문품은 파주(일산) 충만한교회에서 국군장병들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 및 화장품 등을 직접 구매하여 박스 형태로 구성·제작한 것으로 총 300박스(약 4500만원 상당)의 물품과 위문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 배경에는 육군 9보병사단 백마 교회에서 성도들이 1인 금식기도를 통해 아낀 비용을 모아 부대 내 장병 돕기를 위한 모금 활동을 시작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흔쾌히 귀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파주(일산) 충만한교회가 발벗고 나서게 된 것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파주(일산)충만한교회 임다윗 담임목사는 “불철주야 최전선에서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면서, 부족하지만 지역사회 섬김과 나눔을 위해 우리 충만한 교회도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사단 내 군 교회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신앙을 통한 장병들의 영적 회복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