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 2022년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 2022년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2.2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의회운영위원회 고준호 의원(국민의힘, 파주1)이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고준호 의원은 지난 11월 17일 의회사무처, 대변인, 홍보기획관, 소통협치국, 경기도중앙협력본부를 대상으로 열린 의회운영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소관 기관의 정책 추진과 예산 집행의 문제점에 대해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홍보기획관의 광고홍보제 정책추진에 대해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예산의 낭비를 지적하고 광고홍보제 선정작에 대한 활용방안에 대한 대안을 제시한 것으로 큰 평가를 받았다.

또한, 2017년 제작․배포된 경기천년체의 홍보 및 사용확산을 요청하며 경기도 상징물 관리에 대해 좀더 세심한 노력을 당부하였다.

고준호의원은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본에 충실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였던 것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이라는 뜻깊은 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앞으로 더 나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