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2.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채명 도의원

경기도의회 이채명(더불어민주당, 안양6)의원은 22일 한국기자협회에서 주최한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이채명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구의 현안사업과 주민 불편사항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도민과의 소통에 힘써왔다.

특히 이채명 의원은 지난 11월 실시된 2022년 기획재정위원회 소관 감사관 행정사무감사에서 이태원 참사와 같은 대형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법규 준수 여부에 대한 점검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도로변 불법건축물에 대해 특정감사를 실시할 것을 촉구하고, 도로 소화전 주변 무단 주·정차에 대한 과태료 미부과 민원에 대한 실태 점검도 요청했다.

이채명 의원은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앞만 보고 뛰었던 모습을 좋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고 말하며 “개인적인 일정으로 시상식 참석을 못해 아쉽지만, 도민께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상을 주신 것이라 생각하고 더욱 발로 뛰고 실천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반도 미래 비전 인재상은 2022년 한 해 동안 경기도민의 권익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행정·의정활동에 헌신한 경기도 내 지자체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광역 및 기초의원들에게 도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