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더 매력적인 파주’알린다
상태바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더 매력적인 파주’알린다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3.04.1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 프로그램 소개·포토존 운영·뽑기 이벤트 등 관심 유도

 

파주시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파주시 관광지 홍보에 나선다.

2004년부터 이어온 여행 전문 박람회인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며, 이번에는 지역 소도시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7가지 매력을 주제로 열린다.

시는 쉼과 멋을 주제로 봄나들이 관광객들에게 마장호수 출렁다리, 율곡수목원, 파주출판도시 등을 중심으로 파주시 관광지를 홍보한다.

또한, 자가용 이용이 어려운 뚜벅이 여행자들을 위한 ▲파주시티투어 ▲파주여행택시를 비롯해 민간인출입통제선 일대를 구석구석 걸으며 체험할 수 있는 ▲임진강변 생태탐방로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배경으로 직접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시 유튜브 구독, 에어볼 뽑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해 홍보 물품을 제공하는 등 박람회 관람객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더 매력적인 그곳, 파주’라는 문구처럼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분이 파주의 매력을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홍보와 프로그램 개발 등으로 머물고 싶은 파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