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서 ‘아침문화살롱’ 9월 공연 개최
상태바
파주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서 ‘아침문화살롱’ 9월 공연 개최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3.09.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전의 매력, 클래식으로 초대

 

파주시는 아침에 즐기는 고품격 이야기 공연인 ‘아침문화살롱’을 9월 21일 오전 11시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아침문화살롱’은 평일 오전 시간에 자녀 양육으로 문화 향유의 기회가 적은 주부 등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11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권역별로 찾아가는 공연이 진행된다. 단, 이번 공연은 추석 연휴로 인해 한 주 앞당겨 열린다. 

9월 공연을 담당할 ‘클래즈 앙상블(Clazz Ensemble)’은 파주 청년 예술인들을 중심으로 결성된 클래식 기악 앙상블로, 2022년에 솔가람아트홀에서 창단연주회를 개최했고, 작은도서관 콘서트, 스쿨오브락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연은 클래식 기악앙상블, 오페라, 국악, 재즈, 샹송 등 8개 분야의 공연으로 진행되며, 클래식 외에도 동요, 영화·드라마 배경음악 등 다양한 연주 목록을 구성해 더욱 풍성한 아침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추석 연휴 전, 클래식 명곡을 들으며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 예매는 아침문화살롱 또는 파주도시관광공사 누리집을 통해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공연 문의☎031-8071-55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