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보디빌딩협회장 취임식 및 대회 성황리에 열려
상태바
파주시 보디빌딩협회장 취임식 및 대회 성황리에 열려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3.11.2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협 협회장 “보디빌딩이라는 종목을 파주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만들겠다

파주시 보디빌딩협회장 취임식 및 대회가 지난 11월 18일(토) 오후 1시, 파주시 출판단지 지지향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대회에 앞서 제4대 보디빌딩협회장으로 당선된 이상협 협회장(현, 더불어민주당 국방전문위원)의 취임식이 진행되었고 이 자리에는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윤후덕·박정 국회의원, 이성철 시의회의장, 한길룡 파주(을) 당협위원장, 서용주 민주당 상근부대변인, 경기도 보디빌딩협회장 및 시협회장 그리고 파주지역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초대가수 정재욱씨의 축하공연과 2023년 MR.KOREA 김진호 선수의 찬조 무대가 어울 러져 한층 더 품격있는 대회장이 되었다.

 

이번 파주시 보디빌딩협회장배 대회는 올해 9회째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경기도 보디빌딩협회 가운데 올해 마지막 경기로 그 어느때 보다 많은 선수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합을 펼쳤다.

대회 당일 오전에는 학생부·마스터즈 경기를 시작으로 10종목 24체급에서 열띤 경합이 이뤄졌으며 오후에는 군인보디빌딩·여자 비키니·남자 피지크·남자 클래식보디빌딩·남자 일반부보디빌딩 등 5종목의 그랑프리전을 통해 군인체급 ‘이희진’(특공연대), 비키니 ‘조명숙’(더블유짐), 남자 피지크 ‘항명하’(엠프로짐), 남자 클래식보디빌딩 ‘신민석’(전곡 H휘트니스), 남자 일반부보디빌딩 ‘김건웅’(바디짐)이 각각 우승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이번 파주시보디빌딩협회장배 대회의 특징은 파주시에 소재한 군부대와의 협조로 +75KG, -75KG 군인부 2체급을 신설하였고 많은 군인들이 참석하여 멋진 재량을 마음껏 선보였다.
이상협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보디빌딩이라는 종목을 파주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만들기 위해 우선적으로 지역 군부대와의 연계를 통해 보디빌딩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상협 협회장은 전남 장성 출신으로 고려대학교 정책학 석사를 졸업하고 현)김대중재단 파주시지회장, 노무현재단 기획위원, 더불어민주당 국방·정보위 전문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전)파주 웅지세무대학 특임교수, 국방부장관 정책보좌관, 국회의원 보좌관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