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부의장 오문섭 의원, 2023년 제13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화성시의회 부의장 오문섭 의원, 2023년 제13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12.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국민의힘·아선거구)이 26일(화)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년 제13회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협의회 의정 대상 시상식에서‘의정봉사’분야 우수 의원으로 수상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 협의회 주관으로 실시되었으며 경기도 시·군 의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시상은 12개 분야 115명에게 시상되었다.

수상자 오문섭 의원은 현재 제 9 대 경기도 화성시의회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과거에도 6대, 7대, 화성시의회 의원을 역임하는 등 찾아보기 힘든 3선 의원입니다. 또한, 초등학생 등굣길 교통지도 봉사활동, 저소득가정 및 주민을 위한 무료급식소 배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현장을 방문하여 시민들의 고충과 민원을 직접 듣고 작은 민원도 소홀함 없이 해결하고자 묵묵히 노력해 왔습니다.

오 의원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화성 시민의 행복을 위해 앞장서고, 신뢰할 수 있는 의원이 되어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