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치지점 H·Art 갤러리 시즌 3’ 오픈
상태바
현대차, ‘대치지점 H·Art 갤러리 시즌 3’ 오픈
  • 한상훈 기자
  • 승인 2011.07.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로 달리고 싶은 공간’ 컨셉으로 김중만 작가 작품 12점 전시
   
▲ 현대차는 2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대치지점에서 ‘대치지점H·Art 갤러리 시즌3’ 개소 행사를 가졌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현대차가 전시장 공간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탄생시킨 ‘대치지점 H·Art 갤러리’를 새롭게 단장해 고객 감성 만족에 나섰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대치지점에서 권혁동 현대차 남부지역본부장 등 회사 임직원과 표미선 표갤러리 대표, 사진작가 김중만 및 미술계 인사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치지점H·Art 갤러리 시즌3’ 개소 행사를 열었다.

권혁동 현대차 남부지역본부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H·Art 테마지점은 단순히 자동차 판매라는 기본적인 역할을 넘어 고객에게 좀 더 다가가기 위한 현대차의 새로운 노력의 일환”이라며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현대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대치지점H·Art 갤러리 시즌3’ 개소에 맞춰 ‘자동차로 달리고 싶은 공간’을 컨셉으로 초원과 사막을 소재로 한 김중만 작가의 작품을 각 자동차의 컨셉에 맞게 진열함으로써 강렬하고 선명한 색채의 사진과 자동차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연출했다.

이날 개소 행사에 참석한 김중만 작가는 지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대치지점 H-Art 갤러리 시즌 3’에 전시된 12작품에 대해 직접 설명을 하는 시간을 가져 방문고객들의 만족도를 높혔다.

한편, 현대차는 현재 운영중인 대치지점 H·Art 갤러리, 부산동래H·Art 지점 및 광주H·Art지점에 이어 유성 H·Art지점과 동대구 H·Art 지점을 각각 7월 27일과 8월11일에 추가로 개소하여 H·Art 테마지점을 전국으로 확대·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차 국내마케팅팀 관계자는 “각 지역별 특성을 적절히 살린 이색 테마지점은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객들의 오감(五感)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