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창작극 ‘악역배우 남달구’ 공연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창작극 ‘악역배우 남달구’ 공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11.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12월 16일~25일
▲ 악역배우 남달구. ⓒ 뉴스윈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백대식)이 오는 12월 16일(금)부터 25일(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창작극 프로젝트 ‘악역배우 남달구’를 무대에 올린다.

특히 이번 공연은 화성시문화재단이 창작공연 활성화와 아트홀 자체 콘텐츠 개발을 위해 지원 제작 중인 창작극 프로젝트 네 번째 작품이다.

작품은 악역배우 달구의 열혈 팬이자 하나밖에 없는 딸 남지원의 이야기다. 남지원은 자기 아빠, 악역 배우 남달구가 영화 주인공이 되는 게 소원이다.

이 소원을 이뤄 줄 시장 상인들이 이미 영화판을 접수, 악역 배우 남달구 주연의 영화는 만들면서 해프닝은 계속된다.

‘악역배우 남달구’에는 ‘지붕뚫고 하이킥’, 어린이뮤지컬 ‘알라딘’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아역배우 서신애,  ‘천하무적 이평강’에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철민, 대학로 촉망받는 연기자 김한, 연기력 하나로 장르를 넘나드는 전배수, 1999년부터 한해도 거르지 않고 무대 위를 지킨 베테랑 김은희, 대학로 화제의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주역 민성욱, 영화와 무대를 넘나드는 미친 연기력 이도우 출연한다.

연출은 천재적 언변술의 타고난 이야기꾼 이해제가 맡았다. 이해제는 ‘로빈슨 크루소의 성생활’, ‘몽타주 엘리베이터’, ‘6월의 아트’, ‘육분의 육’, ‘흉가에 볕들어라’, ‘다리퐁 모단걸’ 등 다양한 장르의 장품에서 이미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최근엔 ‘웃음의대학’, ‘키사라기 미키짱’ 등 코미디연극의 절정의 연출력을 보이고 있어 최신작 ‘악역배우 남달구'를 더욱 기대되게 만든다.

티켓가격은 전석 3만원이며, 관람시간은 100분이다. 공연문의는 반석아트홀(1588-5234).

장소 :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
기간 : 2011년 12월16일(금) ~ 12월25일(일)
일정 : 평일 7시30분 (21일, 22일 오후 2시) 17일(토) 오후 5시, 24일(토) 오후 2시, 5시, 일요일 2시, 19일(월) 공연 쉼
연출 : 이해제
출연 : 이철민, 김한, 서신애, 김은희, 민성욱, 이도우, 전배수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