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의견수렴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의견수렴 사업설명회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2.02.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대표이사 홍기화, 이하 경기중기센터)는 7일 광교테크노밸리 R&DB센터 대회의실에서 ‘2012 G-FAIR KOREA 대한민국소상공인창업박람회 순회 의견수렴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견수렴 사업설명회에는 2011년 소상공인창업박람회에 참가했던 주요 업체와 도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의견수렴회에는 2011년 소상공인창업박람회 성과보고, 2012년 소상공인창업박람회 개최일정 안내 및 특징에 대한 보고를 비롯해 참석자간 향후 박람회에 대한 개선방안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행사에 참석한 (주)모나미의 소준섭 팀장은 “행사 전부터 도와 중기센터에서 소상공인창업박람회를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지, 부스참가업체를 위해서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해 들을 수 있어 이번 박람회를 효율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줄 수 있는 간담회를 많이 개발하여 추진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 관계자는 “소상공인창업박람회 참가업체 및 관계자들과의 잦은 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을 수렴·청취해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2012 G-FAIR KOREA 대한민국 소상공인창업박람회’ 에 반영하는 등 다양한 소상공인지원사업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기센터는 오늘 의견수렴회를 시작으로 3월16일에는 강원도관, 양주시관, 시흥시관, 평택시관 등 지역관 의견수렴회, 3월28일에는 마을기업관, 4월17일에는 사회적기업관 등 지역 및 업종, 분야별 순회 설명회를 매월 추진하며, 사전 의견수렴 설명회를 통해 적극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